한해가 마무리되고 새해가 찾아오는 추운 겨울, 그동안 함께 했던 분들 그리고 오랫동안 찾아뵙지 못한 어른들께 문자로나마 건강 안부 인사를 보내는건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상황별 추운 겨울날씨 어른 건강 안부 인사말 문자 BEST8에 대해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1. 오랫동안 찾아뵙지 못한 경우
- 항상 찾아뵙겠다 말씀드렸는데 약속도 지키지 못한채 벌써 연말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항상 마음속으로 OOO님 생각하고 있다는 마음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내년에는 꼭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 조심하시고 따뜻한 겨울 되시길 바랍니다.
- OOO님 찾아뵙지 못한지도 꽤 오랜 시간이 된듯 합니다. 자주 찾아뵙지 못하더라도 항상 감사하는 마음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하루하루 보내시기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건강이 안 좋으신 경우
- 요즘 바람이 꽤 차갑게 느껴집니다. OOO님 건강이 더욱 걱정되는 하루 입니다. 항상 빠른 쾌차 (쾌유)하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거라 믿습니다!
- 추운 겨울이 되니 OOO님 생각이 많이 납니다. 얼른 쾌차 (쾌유) 하셔서 예전처럼 활기찬 모습 뵙고 싶습니다. 올겨울 기적이 일어나길 기도하겠습니다.
3.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 경우
- 벌써 한해가 저물고 새해가 다가옵니다. 연말 연시를 맞아 모임자리가 많으시죠. 과음 과식 주의하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늘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기 바랍니다.
- 어느덧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말 연시에 각종 모임과 행사로 바쁘시겠지만 따뜻한 커피, 크리스마스트리, 하얀 눈 등 겨울만의 소소한 행복도 느끼시는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이 되었으면 합니다.
4. 다소 자주 뵙는 경우
- 올해도 OOO님이 함께 해주셔서 저의 한해는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할수 있도록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특히 겨울철 감기 걸리지 않으시도록 하루 따뜻한 차 한잔씩 드시며 여유롭고 행복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항상 저를 걱정해 주시고 보살펴 주신 OOO님 덕분에 행복한 한해를 보내고 기대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OOO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에는 제가 OOO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