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1년 내내 따뜻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에 에메랄드빛 바다, 그리고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인기있는 여행지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괌 호텔 리조트 추천 TOP4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1. 두짓타니 괌 리조트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투몬 베이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총 42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태국의 따뜻한 환대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두짓타니 호텔은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데바라나 스파, 수영장, 다양한 레스토랑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 등 풍부한 현의시설을 제공하며, 각 객실은 현대적인 시설 뿐 아니라 태국식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게 됩니다.

2. 괌 리프 호텔
괌 리프 호텔은 투몬 중심 해변가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에메랄드 빛의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을 마주한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투몬 중심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괌 국제공항에서도 차로 15km 떨어져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인피니티풀, 무료 주차,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특히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투몬비치의 석양과 뷰가 인상적입니다.

3. 괌 더 츠바키 타워
더 츠바키 타워는 2020년에 오픈한 괌 최초의 6성급 럭셔리 호텔로, 건 비치를 따라서 투몬 만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에 태평양의 끝없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스파, 수영장, 5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 합니다. 특히 투몬비치를 아래로 내려다보는 탁트인 전망과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으로 여행객들에게 고급스러운 숙박 경험을 제공 합니다.

4. 롯데 호텔 괌
롯데 호텔 괌은 2014년에 준공한 5성급 호텔로, 투몬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16층 규모에 총 22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인사 HBA가 설계한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객실들은 아름다운 오션 프론트 뷰를 자랑할 뿐 아니라, 공항에서 차로 15분, 그리고 플레저 아일랜드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2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뿐 아니라 메인 및 키즈풀, 비치 카바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