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나 마트에 직접 가서 과일을 고를 수 있으면 제일 좋겠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 되었고, 인터넷으로 시킨 과일은 실제로 받아보면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많. 그렇다고 백화점에서 구매를 하자니 가격이 부담이 됩니다. 최근 농협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없애줄, 전국의 신선한 프리미엄 제철 과일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매달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바로 ‘농협과일맛선’ 인데요.

1. 농협과일맛선 이란?
농협과일맛선은 프리미엄 제철 과일 6종을 매월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받는 정기구독 (배송) 서비스 입니다. 한번 주문으로 정기구독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의성 뿐 아니라, 전국 산지에 농산물 공급망을 가진 농협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품질 또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명품 과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른명의 과일 전문 MD가 시기별로 최고 산지에서 원물을 조달하고 농협 안성물류센터에서 품질관리 및 검품을 거친 이후에 배송이 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2. 농협과일맛선 과일 종류
농협과일맛선은 제철 과일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월 가장 맛있는 국내산 제철 과일을 엄선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게 됩니다. 참고로 첫달 5월 과일 상품으로는 하미과멜론, 참외, 사과, 블루베리, 대추방울토마토, 파프리카 등이 있습니다. 시중 과일 대비 당도가 1~2Brix 높은 달콤한 프리미엄 과일들만 엄선하기에 선물용으로도 상당히 좋을 듯 합니다. 단, 구성과일은 변경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농협과일맛선 정기 구독료 및 첫달 혜택
농협과일맛선 정기 구독료는 매달 5만원 (포장비 등 일부 비용 제외) 으로, 이는 시중가 8만원 선의 과일을 5만원으로 구성함으로써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인데요. 한편 농협은 농협과일맛선 론칭을 기념해서 5월 말까지 농협과일 맛선 홈페이지 (nhmonthly.com)을 통해 구독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정상가격 대비 40% 할인된 2만 9900원에 판매하며, 5월 8일 어버이날부터 선착순 천명에게는 NH 농협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4. 농협과일맛선 배송 및 배송지 변경
농협과일맛선 배송의 경우 주문일 기준 7일 후부터 희망 도착일로 설정할 수 있으므로, 선물용일 경우 미리 날짜를 잘 확인해서 필요한 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배송은 선택한 희망 도착일에 배송, 그리고 새벽배송을 할 경우 선택한 희망 도착일 오전 7시 이전에 배송을 해줍니다. 배송지 변경을 할 경우, 희망 도착일 2일전까지 ‘마이페이지->정기구독관리->구독내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농협과일맛선 구독 해지 / 일시정지 방법
다음 결제일 7일 전까지 ‘마이페이지-> 정기구독관리->구독내역->상세보기 확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농협과일맛선 과일을 주문후 배송준비중/배송출발/배송완료 상태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과일이 손상되었을 경우 먹지말고 사진을 찍어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보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