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홈 헬스케어 제품으로 목, 등, 허리까지 척추라인을 따라 집중관리해 주는 의료가전입니다. 사람마다 키가 다르 듯 척추 길이도 다릅니다. 그에 따라 세라젬 제품은 누우면 자동으로 척추 길이와 굴곡도 하중 분석을 하여 사용자 체형에 맞는 척추 온열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써 거북목, 허리 디스크 등 척추로 인한 질병을 가진 경우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의료 기기입니다.

1. 세라젬 v4 v6 효과
v4는 근육통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는 경우 사용을 하게 되면 근육통 완화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척추를 풀어 주는 의료 기기로써 사용하고 나면 척추가 펴지는 느낌이 들면서 개운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앉아서 생활을 많이 하거나 핸드폰,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이용하면 자세 교정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v6는 집중 온열과 압박자극을 통해 근육통 완화는 물론이며, 다리 공기압 마사지가 있기 때문에 혈액 순환 개선 효과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추간판탈충증이라 하여 일명 디스크 및 퇴행성협착증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65도 집중 온열을 통해 경직된 척추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세라젬 v4 v6 단점
무엇보다 세라젬은 가격이 다소 높다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에 있다는 것은 그만큼 기대효과가 크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세라점은 구입 뿐 아니라 렌탈 또한 가능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한편 v4는 다리쪽은 온열만 되고 마사지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리 마사지를 받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v4와 v6 모두 의료 기기 때문이다 보니 너무 자주 사용하다 보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는 것보다는 하루에 최대 2번까지만 관리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고 몸의 편안함을 느끼게 되지만 세라젬은 하루 최대 2번까지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세라젬 v4 v6 부작용
세라젬 사용을 하고 부작용에 대해서는 개개인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아무런 불편함없이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부작용으로 속울렁거림을 경험하는 소수의 경우도 있으나 이는 기기의 구조적인 문제라고 보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세라젬 v4 v6 차이
척추길이와 굴곡도에 맞춘 사용자 체형맞춤 기능, 강한 압박 자극 효과, 온열 등의 기능은 같지만 v6의 경우에는 경추 및 척추라인 밀착 마사지 압박 자극 기능과 추간판탈출증과 퇴행성협착증의 치료에도 도움되며 누우면 자동으로 시작하는 오토 스타트 기능이 추가 되었고, 새로운 특허 기술이기도 합니다.
또한 에어셀 마사지기로 혈액 순환 개선 그리고 빠르게 또는 느리게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한 점 또한 v6에서만 가능하며 펼치고 접기 편리한 이지 슬라이딩까지 포함하여 새로운 특허 기술입니다. 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v4에는 없는 다리 공기압 마사지 기능이 v6에는 있다는 점 그리고 v4에는 자석 부착형 리모컨이라 잘 떨어진다는 점을 보완하여 v6는 오른쪽 허리에 따로 리모컨을 넣는 자리가 있습니다.